좋은교사운동, 2022 기독교사대회 개최

교계종합

HOME교계뉴스교계종합 


좋은교사운동, 2022 기독교사대회 개최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온라인으로

페이지 정보

교회신보 기자 작성일22-05-12 15:37

본문

(사)좋은교사운동(대표 정병오)이 4년 만에 2022 기독교사대회를 8월 3일부터 5일까지 수원중앙기독학교 I AM 센터에서 온라인 중심으로 진행한다. 주최 측은 향후 방역 상황을 고려해 현장 참여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파도를 타고’라는 슬로건 아래 코로나19 시기 속에 따라잡기 힘들 정도의 빠른 변화 속도 앞에서 예수 그리스도께서 파도의 주인이심을 고백하며, 그분이 가리키는 변화의 파도를 타고 우리 삶을 주님께 온전히 맡기는 은혜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주강사 배덕만 목사(백향나무교회)는 “더 높은 경쟁교육의 파도 앞에 선 오늘의 기독교사들에게 세 번의 설교를 통해 기독교사들이 회복해야 할 이 땅의 교육을 향한 하나님의 꿈을 들려줄 예정이다”고 귀띔했다. 

주제강사 권일한 선생은 ‘흔들리지 않는 기독교사의 중심’라는 제목으로, 염지선, 정가희, 최경희 선생은 ‘방향성 있는 변화, 모두를 위한 교육’이란 제목으로 주제강의에 나선다. 이와 함께 3일 동안 현장에서 고민하고 실천하며 검증한 40여 개의 연수도 열린다. 대회 등록은 5월 2일부터 시작하며 현직 교사(국·공·사립학교, 대안학교)뿐만 아니라 예비교사 신청도 가능하다.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