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란노해외선교회, 내년 상반기 선교사 모집

선교

HOME교계뉴스선교 


두란노해외선교회, 내년 상반기 선교사 모집
장·단기 선교사 및 KCOC단원 대상

페이지 정보

교회신보 기자 작성일21-10-28 14:51

본문

두란노해외선교회(대표 이재훈)가 2022년 상반기 장·단기선교사/KCOC 단원을 모집한다. 

단기선교사/KCOC 단원 모집의 경우, 서류접수가 내달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와 관련한 1차 개별 면담이 15일에 이뤄질 예정이다. 추후 개별 통보를 통해 면접자들을 대상으로 최종 면접이 진행된다. 이에 따른 훈련은 내년 1월 3일(월)을 기점으로 4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KCOC는 몽골, 나카라과, 스리랑카 등의 국가를 대상으로 사역한다. 

이와 함께 단기 선교사의 파송은 개별 면담, 가허입 인터뷰, TIM 멤버십 훈련, 온누리 단기선교사 훈련 TP, TIM 허입심사/MRB, TIM 멤버십 훈련, 파송 순의 절차로 이뤄진다.

장기 선교사 모집의 경우, 서류접수가 12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와 관련한 1차 개별 면담이 21일에 이뤄질 예정이다. 추후 개별 통보를 통해 면접자들을 대상으로 최종 면접이 진행된다. 이에 따른 훈련은 내년 2월 21일(월)을 기점으로 16주간 진행된다. 장기 선교사의 파송절차는 단기 선교사 과정과 동일하다. 

한편 두란노해외선교회(TIM, Tyrannus International Mission)는 모든 민족으로 제자를 삼으라고 명령하신 예수그리스도의 지상 대명령 성취를 위해 모든 민족에게 복음을 전하고, 모든 종족에 교회를 개척함으로써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을 준비한다. 믿음, 거룩, 헌신, 순종을 핵심가치로 두어 복음사역에 힘쓰고 있다.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