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지금이 YOUR TURN

선교

HOME교계뉴스선교 


굿네이버스, 지금이 YOUR TURN
‘다음에 할게’는 없습니다

페이지 정보

교회신보 기자 작성일22-06-09 10:01

본문

급성 영양실조로 고통받는 세계 6~59개월 아동 약 14만 명, 학교 대신 일터로 나가고 있는 세계 아동 1억 6000만 명, 설사 및 폐렴 등의 전염병으로 사망하는 5세 미만의 아동은 500만 명이다. 

국내·외 많은 아이들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힘든 상황에 놓여있다. “다음에 할게”라는 말로 누군가에게 넘긴 현실은, 이 아이들의 어려운 현실을 해결해주지 못한다. 

굿네이버스(대표자 이일하)는 누군가의 TURN을 기다리는 국내·외 아이들의 실정을 해결해주고자 <YOUR TURN> 캠페인을 전개한다. 

본 기관은 캠페인을 통해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 보건위생지원사업, 해외교육지원사업, 1:1 결연 사업을 추진한다.

이와 관련하여 다양한 고통 속에 있는 국내 아이들에게 의료비, 주거비, 생계비 등을 지원하고, 영양실조로 고통받거나 치료가 가능한 질병으로 사망하지 않도록 해외 아이들을 수호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내가 시작하면 한 아이를 지킬 수 있고, 당신이 시작하면 아이들의 삶이 변할 수 있다”며 “우리가 시작하여 아이들이 살기에 조금 더 좋은 세상을 이뤄가길 바라며 많은 동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