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히크만 주머니 선물

선교

HOME교계뉴스선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히크만 주머니 선물
소아암 어린이 위한 캠페인

페이지 정보

교회신보 기자 작성일22-06-09 10:02

본문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대표자 오연천)이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히크만 주머니 캠페인>을 전개한다.

히크만 주머니 캠페인은 항암치료, 조혈모세포이식 등을 이유로 히크만카테터를 삽입하고 생활해야 하는 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직접 만든 히크만 주머니를 선물하는 캠페인이다.

매년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아이들의 치료에 꼭 필요한 주머니가 돼주었다.  작년 주머니를 받은 어린이는 213명이었으며, 약 2,000명의 후원자들이 캠페인에 참여해 주머니를 만들었다.

올해도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1만 원 이상의 참가비를 후원하는 이에 한해 키트를 증정한다. 키트를 전달받으면, 손바느질로 튼튼한 히크만 주머니를 만들어 응원카드와 함께 재단으로 발송해야 한다. 

본 재단은 전해 받은 히크만 주머니를 치료 중인 소아암 어린이에게 전달하는 매개체 역할을 한다. 

특히 주머니 1개당 3시간의 자원봉사 활동이 인정되는데, 이에 대한 확인서는 재단 완성된 주머니 발송 후 4주 이내 재단 홈페이지에서만 출력 가능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히크만 주머니 캠페인 담당자 bnlee@kclf.org, 02-6261-7661로 문의할 수 있다.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