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어린이재단, 국내조손가정 지원

선교

HOME교계뉴스선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국내조손가정 지원
“사랑해 떠나지마”

페이지 정보

교회신보 기자 작성일22-06-23 09:56

본문

서준이(가명)는 갑작스럽게 아빠를 떠나보낸 뒤 간암으로 투병 중인 할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 

아이는 다시 아빠를 만날 수 있다면 “사랑해 아빠, 다시는 떠나지마”라는 메시지를 꼭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사랑해 떠나지마> 캠페인을 통해 서준이를 비롯한 국내조손가정의 자립을 지원할 계획이다.

후원자들이 매월 보내는 후원금은 국내조손가정의 기본적인 주거 및 생계를 지원하고, 양육 부담을 덜기 위한 보육비 및 자립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할머니의 남은 생 목표는 단 하나, 서준이를 밝고 건강하게 키우는 것이다”며 “서준이를 비롯한 국내조손가정의 아이들이 양육자와 행복하고 오래 살아갈 수 있도록 후원자들의 따뜻한 힘이 필요한 상황이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으니, 국내조손가정에 대한 관심과 많은 후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본 기관은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자(선착순 500명)에 한하여 ㈜카카오에서 후원하는 스마트 가습기(어피치)를 선물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 정기후원자를 대상으로만 진행되며, 캠페인 오픈 일부터 물품 소진 시까지 계속된다.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