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의전함, 대한민국 복음광고제 개최

선교

HOME교계뉴스선교 


복음의전함, 대한민국 복음광고제 개최
내달 16일까지 접수

페이지 정보

교회신보 기자 작성일22-08-11 16:28

본문

광고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비영리 광고선교단체 복음의전함(대표자 고정민)이 제1회 대한민국 복음광고제를 개최한다.

복음광고제는 기독교의 복음을 쉽게 전달할 수 있는 내용, 기독교의 부정적인 인식과 거부감을 해소시킬 수 있는 광고 내용을 담은 자유주제로 진행된다.

내달 16()부터 이에 대한 접수를 할 수 있으며, 심사 후 결과가 1014()에 발표될 예정이다.

광고제는 개인 또는 단체(인원 5명 제한)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해당 분야로 299x430mm 사이즈의 신문광고 인쇄물과 30초 길이의 동영상 파일(1920*1080) 또는 스토리보드를 접수하여 참가하면 된다.

관계자는 심사 기준에 대해 공모전의 취지를 잘 이해한 자에 한하여, 기획 및 아이디어의 참신함과 메시지의 명확한 전달력을 위주로 심사가 이뤄질 예정이다면서 세상에 복음을 좀 더 친근히 전달하며, 기독교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심어줄 수 있는 복음광고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희망 참가자는 복음의전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작품과 함께 이메일(jeonham1001@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