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보, 제30회기 2차 정기이사회 개최해 주안건 처리

기관

HOME총회소식기관 


본보, 제30회기 2차 정기이사회 개최해 주안건 처리
부총회장 송홍도 목사, 문서선교 후원금 전달

페이지 정보

교회신보 기자 작성일21-11-25 16:00

본문

7060fb73aa2a21e821757e80fc7fbc72_1637823638_9716.png▲부총회장 송홍도 목사가 본보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부총회장 송홍도 목사(늘찬송교회)가 복음의 가치를 품고 사명을 감당하는 본보에 문서선교 후원금을 전달했다. 

본보 제30회기 2차 정기이사회(이사장 황형식 목사)가 9일, 본보 회의실에서 열렸다. 

회의에 앞서 1부 예배가 부사장 정정인 목사 인도로 진행됐으며, 부사장 이경희 장로의 기도에 이어 부총회장 송홍도 목사가 ‘죽이고 살리는 말’이라는 제하의 설교를 전했다.

설교를 통해 송 목사는 “언론의 중요성은 우리가 두말할 것이 없다. 역사를 보면 언론이 죄 없는 사람을 죽이기도 하고 죄 있는 사람에게 상을 주는 일이 종종 있는 것을 볼 수 있다”라며 “이러한 상황을 보면서 언론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된다. 이 중요성을 인식하여 이제 56회기를 힘차게 순항하는 교단의 여정 속에 아름다운 모습을 광고해 교인들에게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정론지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곧이어 이사장 황형식 목사의 사회로 이뤄진 2부 회의를 통해 상임이사 이장일 장로가 회원점명, 전회의록 보고 및 재정 보고를 했다. 

이와 함께 사장 이정균 장로가 임직원 워크숍 진행, 발행인 변경 처리 완료, 창문 로고 교체 작업, 충남노회 매달 교회신보 후원 가결, 기관장 회의 참석 결과 등의 업무 내용을 보고했다. 

이어진 안건토의 시간을 통해 본보 이사회는 두 명의 이사 사임과 부총회장 송홍도 목사(늘찬송교회, 한서노회) 이사 영입을 결정했다. 

또한 종합행정타운 건립을 위한 의견 수렴과 관련해 임원회에서 적극 협력키로 한 사항에 지지하여 협력하되, 자산 권리문제(재산권)는 추후에 협의해 나갈 것을 결의했다. 또 연말에 진행될 송년회 날짜와 장소 결정을 임원회에 일임키로 했다.

이어 기타토의를 통해 성탄특집호 광고 및 카렌다 사업 건에 대한 협력을 결의했으며, 본보 인터넷 신문 운영과 기자들이 사용할 카메라 구입에 관련한 사항을 임원회에 위임해 진행키로 했다. 

끝으로 이사 임영설 목사의 기도 후 모든 정기이사회 순서가 마무리됐다.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