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장로교육원 제11회 정기총회 개최

기관

HOME총회소식기관 


대신장로교육원 제11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원 선출 및 회칙 개정 등 주요 안건 처리

페이지 정보

교회신보 기자 작성일21-12-09 11:04

본문

57e3a3ea2d5ea9513ad170fa8a5c5195_1639015439_5841.png

▲대신장로교육원이 제11회 정기총회를 열고 주요 안건을 처리했다. 

대신장로교육원(이사장 이상국 장로, 원장 이정균 장로)이 경기도 의왕에 위치한 뜰안채2에서 2021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대신장로교육원은 이날 모임을 통해 이사장직에 이정균 장로, 원장직에 김석주 장로, 부원장직에 최광식 장로를 선출했으며, 이외의 임원에 대하여 유임을 결정했다. 

이와 관련하여 1부 예배가 부원장 이경희 장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천근좌 장로의 대표기도, 이경희 장로의 성경봉독에 이어 이정균 장로가 ‘질그릇 정신’이라는 제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말씀을 통해 이정균 장로는 “우리가 비록 보잘것없이 하찮아 보여도 우리 속에 예수 그리스도가 계시므로 그 질그릇에 품은 영원한 생명의 불로 우리 모두 승리하는 삶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서 2부 회무 순서가 이사장 이상국 장로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상국 장로가 개회사를 전한 후 상임이사 이장일 장로가 회계보고를 통해 수입·지출 내역을 보고했으며, 회비 납부 건의를 통해 미납부자들의 회비 납부를 독려했다. 

곧이어 회칙 개정에 대해 논의했다. 앞서 대신장로교육원 임원회는 지난 2일 임시 임원회의를 열고 회칙개정에 대해 심도 깊게 논의한 끝에 본회에 회칙 개정을 상정하기로 결정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하여 이상국 장로는 “교무처장이 정관에서 누락되어 있어 교무처장의 직무를 포함하여 개정하기로 했다”고 전했으며 제21조 3항에 교무처장의 임기 및 직무 사항을 포함하기로 했다.

이어진 임원선거 순서에는 지난 임원회의를 통해 상정된 조직개편안이 통과되었다.

이사장직에 이정균 장로, 원장직에 김석주 장로, 부원장직에 최광식 장로가 새롭게 추대되었으며, 이를 제외한 임원들은 유임하기로 결정됐다.  

안건토의를 통해 코로나로 인해 활동이 미비하여 회비를 감축 운영하자는 의견에 대해 코로나 종식 이후의 상황에 대해 희망을 가지고 현행대로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한편, 대신장로교육원은 지난 회기간 수고한 이상국 장로와 이정균 장로에게 감사패 및 공로패를 전달했으며, 두 사람은 식사와 선물로 섬김의 본을 끝까지 보여주었다.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