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즐겨찾기에 추가 | 시작페이지로
 
 
 
전체기사
 
교단/목회/교회
 
교계/연합/NGO
 
선교
 
문화/건강/교육
 
신간 & 음반
 
인터뷰/간증
 
포토뉴스
 
시론/사설/기고
 
설교/칼럼
 
 
 
> 교단 > 교단/목회/교회
 
서울동노회 2020년 신년 하례회
2020-01-06 10:35:29   인쇄하기 [trackback]
한국교회신보
 


“서울동노회에 소속된 교회가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가운데 평안하여 든든히 세워져가길 기도합니다”

서울동노회(노회장 이직근목사)는 지난 6일 신반포중앙교회(김지훈목사)에서 2020년 신년하례회를 갖고 새해도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노회와 교회가 평안하여 부흥되길 기원했다.

동부시찰장 박병엽목사(은혜의샘물교회)의 인도아래 드려진 예배에서 강동시찰장 서민목사(사랑샘교회)가 기도, 강남시찰장 한은광목사(성광중앙교회)가 성경봉독, 김재원목사(고모리중앙교회 원로목사)가 ‘마음 좋은 잘난 목사들’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김목사는 설교를 통해 “목회는 대충하는 것이 아니고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삼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면서 “철저하게 죄인으로 만들어 하나님만 의지하고 영광돌리는 삶을 살게하는 것, 그래서 마음 좋은 목회자가 아니라 복음만을 위해 충성스럽게 종으로 살아가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임예재목사(노회공로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치고 천호시찰장 백현복목사(소향교회)의 사회로 신년인사및 덕담의 시간이 있었다.

이직근노회장은 신년인사를 통해 “희망한 새해가 밝았습니다. 금년에도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노회지교회위에 가득하여 부흥되고 평안히 세워져가길 바란다”면서 “서울동노회의 목회자들이 서로를 배려하고 이해하고 섬기는 삶이 되길 기원한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증경노회장 한무교목사를 비롯 유병서목사(성원교회),김홍은목사(영화교회),천준호목사(수원화평교회)와 김석주장로(신반포중앙교회)가 신년덕담을 했다.

이날 총회총무 조강신목사(성문교회)가 참석한 총회현안과 사업을 설명하는 한편 노회하례회를 통해 노회가 부흥되고 발전되길 기원했다.

한편 2020년 전반기 서울동노회 목사후보생교육이 오는 2월 3일-5일 강화갈멜산기도원에서 ‘개혁(장로)교회의 목회기초’라는 제목으로 있을 예정이다.(교재:존칼빈 기독교강요 제2판 프랑스어판 역서)

ⓒ 한국교회신보(http://www.chk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한마디 전체기사의견 (0)
포토뉴스 +more
 
말세의 사명자를 위한 성막론 세…
말세의 사명자를 위한 성막론 세…
말세의 사명자를 위한 성막론 세… 43년을 지켜온 경충노회 산증인 … 제140차 성서적 내적치유세미나
 
 
인터뷰/간증 +more
 
 
특별대담:대신바이블칼리지 학장 …
특별대담:대신바이블칼리지 학장 …
 
대한신학대학원대학교 회복되나? 그렇다면 대신총회신학…
 
만나봅시다/ 해뜨는교회 강환택목…
만나봅시다/ 해뜨는교회 강환택목…
 
“우리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십니다”가르치는 교회, 전파…
 
차한잔/약속된 미래의전당 안성중…
차한잔/약속된 미래의전당 안성중…
 
약속된 미래의전당 안성중앙교회 김승교목사복음을 실천…
 
 
 
회사소개 제휴문의 구독안내 후원안내 광고문의
우 14099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119, 원평비전프라자 3층TEL. 031-388-1871~3 / FAX. 031-388-1884 / chknews1991@hanmail.net
등록번호 등록년원일 Copyright ⓒ 2011 한국교회신보. chknews.co.kr . All rights reserved
한국교회신보의 기사를 무단 전재·복사·배포 하는 행위을 금하며 이를 어길 시 저작권법에 의해 처벌대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