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즐겨찾기에 추가 | 시작페이지로
 
 
 
전체기사
 
교단/목회/교회
 
교계/연합/NGO
 
선교
 
문화/건강/교육
 
신간 & 음반
 
인터뷰/간증
 
포토뉴스
 
시론/사설/기고
 
설교/칼럼
 
 
 
> 교단 > 교단/목회/교회
 
전북중앙노회 2020년 시무식
2020-01-13 14:31:36   인쇄하기 [trackback]
한국교회신보
 


전북중앙노회(노회장 김동국목사)는 지난 13일 전주시은교회(김세호목사)에서 2020년 시무식을 갖고 힘차게 새해를 출발했다.

김영록목사의 인도아래 드려진 예배에서 백대현목사가 기도, 노회장 김동국목사(황등중앙교회)가 '안드레 목회'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요한복음 6장 5절-13절 말씀을 강론한 김목사는 안드레와 빌립의 성격과 말씀사역을 소개하면서 "목회의 꽃인 설교를 잘하는 길은 하나님이 주신 능력과 은혜가운데 성도들의 현실과 현장을 파악하고 듣을 수 있는 메시지를 전해야한다'면서 "주님의 종으로 목회를 하고 있는 노회원들이 충성스럽게 사명감당해줄 것"을 강조했다.

증경노회장 김세호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치고 신년하례회로 모여 김동국노회장의 신년인사와 증경노회장 공진봉목사(익산온누리교회)의 신년덕담이 이어졌다.

오찬후 신년목회세미나에 참석, 새해목회계획을 점검하고 새롭게 수립하기도했다.

특히 16일까지이어지는 말세의 사명자를 위한 성막론세미나에 참석한 노회원들은 말세지말의 시대적 징조속에 올바른 종말신앙과 성막의 개념을 확신할 뿐 아니라 견고하게했다.

ⓒ 한국교회신보(http://www.chk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한마디 전체기사의견 (0)
포토뉴스 +more
 
말세의 사명자를 위한 성막론 세…
말세의 사명자를 위한 성막론 세…
말세의 사명자를 위한 성막론 세… 43년을 지켜온 경충노회 산증인 … 제140차 성서적 내적치유세미나
 
 
인터뷰/간증 +more
 
 
특별대담:대신바이블칼리지 학장 …
특별대담:대신바이블칼리지 학장 …
 
대한신학대학원대학교 회복되나? 그렇다면 대신총회신학…
 
만나봅시다/ 해뜨는교회 강환택목…
만나봅시다/ 해뜨는교회 강환택목…
 
“우리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십니다”가르치는 교회, 전파…
 
차한잔/약속된 미래의전당 안성중…
차한잔/약속된 미래의전당 안성중…
 
약속된 미래의전당 안성중앙교회 김승교목사복음을 실천…
 
 
 
회사소개 제휴문의 구독안내 후원안내 광고문의
우 14099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119, 원평비전프라자 3층TEL. 031-388-1871~3 / FAX. 031-388-1884 / chknews1991@hanmail.net
등록번호 등록년원일 Copyright ⓒ 2011 한국교회신보. chknews.co.kr . All rights reserved
한국교회신보의 기사를 무단 전재·복사·배포 하는 행위을 금하며 이를 어길 시 저작권법에 의해 처벌대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