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즐겨찾기에 추가 | 시작페이지로
 
 
 
전체기사
 
교단/목회/교회
 
교계/연합/NGO
 
선교
 
문화/건강/교육
 
신간 & 음반
 
인터뷰/간증
 
포토뉴스
 
시론/사설/기고
 
설교/칼럼
 
 
 
> 선교 > 선교
 
구찌하늘은혜교회 설립감사예배
2019-10-28 17:42:43   인쇄하기 [trackback]
한국교회신보
 

당탄리엠, 응우엔득렴 베트남현지인 목사임직

베트남성경선교회,강원노회 헌신


베트남성경선교회(회장 전영천목사)의 베트남선교에 대한 열정은 교회설립과 현지목회자 양성등의 열매로 거두고 있다.

지난 23일 베트남 구찌에서 개최된 구찌하늘은혜교회(담임 버씨빈목사) 설립감사예배와 당탄리엠, 응우엔득렴 베트남현지인 목사임직식은 베트남성경선교회의 또다른 결실이였다.

베트남현지선교의 필요성에 따라 베트남성경선교회를 4년전 설립하여 꾸준하게 현지인 지도자와 사역자를 양성하는 것을 비롯 예배당건축등을 추진해왔던 베트남성경선교회가 이날 구찌지역에 하늘은혜교회를 설립하고 현지인리더를 목사로 세우는 임직식을 가졌다.

이날 구찌하늘은혜교회 설립감사예배와 목사임직식은 특별히 강원노회 노회장 안용태목사(문화마을교회)를 비롯 노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려드리고 축하속에 진행됐다.

강원노회원 버씨빈목사가 사역하고 있는 구찌하늘은혜교회의 설립예배와 현지인목사를 세운다는 차원에서 의미있는 행사였다.

베트남성경선교회 회장 전영천목사(풍암교회)의 인도아래 드려진 예배는 이상신목사(원주갈릴리교회)가 기도, 이익상목사()가 성경봉독, 설교는 한남노회 증경노회장 이정현목사(소망교회)가 ‘목사의 직무’라는 제목으로 “목사를 세우신 분은 예수그리스도, 하나님”이라면서 “목사는 성도를 온전케하고 주의 종으로 사명을 감당해야한다”고 강조했다.

설교후 강원노회장 안용태목사가 예수그리스도의 이름과 강원노회의 권위로 구찌하늘은혜교회가 강원노회 지교회로 설립된 것을 공포했다.

이어 전영천목사의 집례로 목사임직순서가 이어졌다.(임직자 호명, 서약, 안수기도, 성의착, 악수례와 공포)

축하와 감사의 시간에서 증경노회장 구광회목사(아야진교회)가 “하나님의 비밀을 아는 자로 세우셨으니 하나님의 뜻을 겸손히 받들고 사명감당해줄 것”을 권면했다.

축사를 했던 정효제목사는 “말씀을 전파하라하신 주님의 말씀에 의지하여 항상 주에 힘쓰는 자가 된 것과 사람의 입이 아닌 하나님의 입이 된 것”을 축하했다.

버씨빈목사의 인사및 광고의 말씀을 한후 안용태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치고 기념촬영과 다과를 함께했다.

다과후 참석자들은 버씨빈목사를 비롯 이날 목사임직을 받은 목회자들의 사역지를 방문, 위로하고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 한국교회신보(http://www.chk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한마디 전체기사의견 (0)
포토뉴스 +more
 
말세의 사명자를 위한 성막론 세…
말세의 사명자를 위한 성막론 세…
말세의 사명자를 위한 성막론 세… 43년을 지켜온 경충노회 산증인 … 제140차 성서적 내적치유세미나
 
 
인터뷰/간증 +more
 
 
특별대담:대신바이블칼리지 학장 …
특별대담:대신바이블칼리지 학장 …
 
대한신학대학원대학교 회복되나? 그렇다면 대신총회신학…
 
만나봅시다/ 해뜨는교회 강환택목…
만나봅시다/ 해뜨는교회 강환택목…
 
“우리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십니다”가르치는 교회, 전파…
 
차한잔/약속된 미래의전당 안성중…
차한잔/약속된 미래의전당 안성중…
 
약속된 미래의전당 안성중앙교회 김승교목사복음을 실천…
 
 
 
회사소개 제휴문의 구독안내 후원안내 광고문의
우 14099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119, 원평비전프라자 3층TEL. 031-388-1871~3 / FAX. 031-388-1884 / chknews1991@hanmail.net
등록번호 등록년원일 Copyright ⓒ 2011 한국교회신보. chknews.co.kr . All rights reserved
한국교회신보의 기사를 무단 전재·복사·배포 하는 행위을 금하며 이를 어길 시 저작권법에 의해 처벌대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