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즐겨찾기에 추가 | 시작페이지로
 
 
 
전체기사
 
교단/목회/교회
 
교계/연합/NGO
 
선교
 
문화/건강/교육
 
신간 & 음반
 
인터뷰/간증
 
포토뉴스
 
시론/사설/기고
 
설교/칼럼
 
 
 
> 인터뷰 > 인터뷰/간증
 
만나봅시다/ 대신군선교회 회장 김형섭목사(군산성실교회)
2019-10-10 12:54:25   인쇄하기 [trackback]
한국교회신보
 


한국교회에 교단의 군선교위상제고에 앞장

군선교관련자들의 화합과 일치를 위해 노력

군선교사등 회원사역지 순회및 위로행사계획

"부족한 제가 또다시 귀하고 무거운 중책을 맡게됐지만 오직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이기에 하나님만 의지하며 주어진 임무을 감당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대신군선교사회 회장 김형섭목사(군산성실교회)는 "총회내 군선교와 관련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교단의 군선교에 앞장설 수 있도록 화합과 일치, 단합을 일구는데 다양한 일들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군종목사로 오랫동안 사역하다가 일반목회를 성실히 감당하고 있는 김형섭목사는 대신군종목사후보생훈련원 원장으로 4년간 사역했던 일들을 회고하면서 말문을 연다.

김목사는 "백석총회와 통합으로 인해 교단이 분열되는 가운데서도 5명을 합격시켜 훈련시킨 결과 이주현군목을 배출한 것은 큰 소망의 씨앗이됐다"면서 "이젠 교단의 군선교현황과 한국교회에 우뚝 세워 본래의 자리로 회복돼야한다"고 강조한다.

이와 더불어 한국군종목사단, 한국군선교위원회, 육군훈련소 세례식등 교단의 위치확보를 위해 더욱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한다.

총회산하 군선교관계가 하나되자

김목사는 대신군목단,군선교사회,현역,군종사관후보생훈련원,대신해병대목우회,교단선교관심자들이 먼저 하나가되어야하고 특히 교단산하 교회와 목회자들이 군선교에 대한 정책과 전략을 공유함께 해야한다고 바램을 말한다.

매년 12월에는 대신군선교송년모임 정례화

현역및 군선교사 사역지 방문,위로

후원이사회 보강, 자립계획

대신군선교회 회원과 후원이사회, 군선교관심자들이 함께하는 송년모임을 매년 정기적으로 12월 경 개최하는 것을 비롯 현역부대를 비롯 군선교사 사역지를 방문하여 위로하고 기도하는 사업도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대신군선교의 독자적인 사업전개를 위해 대신군선교회 후원이사회의 활성화가 시급하다면서 총회산하 교회와 목회자들의 관심과 기도를 부탁했다.

군선교의 이정표세울

대신군선교대회

교단의 군선교의 정책을 재 점검하고 군선교관련자들의 사역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2019년 대신군선교대회가 오는 10월 28일-29일 서천장항 청소년수련원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주님 군을 맡겨주소서'라는 주제아래 총회장 황형식목사(장항성일교회)를 비롯 증경총회장 박종근목사(서울모자이크교회),부총회장 이상재목사(함께하는교회)가 나와 말씀선포와 세미나를 인도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군종목사단과 한국군선교위원회등 대표와 실무자들의 특강도 이어져 한국교회와 교단의 군선교현실을 진단하는 시간을 갖는다.(문의:010-5098-7919)

ⓒ 한국교회신보(http://www.chk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한마디 전체기사의견 (0)
포토뉴스 +more
 
우리의 기도를 듣으시고 이 땅을…
우리의 기도를 듣으시고 이 땅을…
우리의 기도를 듣으시고 이 땅을… 이천식목사 나무십자기 이야기 … 총회장 황형식목사의 대신은퇴원…
 
 
인터뷰/간증 +more
 
 
목회현장/ 보은제일교회 담임 오…
목회현장/ 보은제일교회 담임 오…
 
할아버지할머니가 웃음꽃 피우는 곳, 연합과 선교에 …
 
특별대담:대신바이블칼리지 학장 …
특별대담:대신바이블칼리지 학장 …
 
대한신학대학원대학교 회복되나? 그렇다면 대신총회신학…
 
만나봅시다/ 해뜨는교회 강환택목…
만나봅시다/ 해뜨는교회 강환택목…
 
“우리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십니다”가르치는 교회, 전파…
 
 
 
회사소개 제휴문의 구독안내 후원안내 광고문의
우 14099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119, 원평비전프라자 3층TEL. 031-388-1871~3 / FAX. 031-388-1884 / chknews1991@hanmail.net
등록번호 등록년원일 Copyright ⓒ 2011 한국교회신보. chknews.co.kr . All rights reserved
한국교회신보의 기사를 무단 전재·복사·배포 하는 행위을 금하며 이를 어길 시 저작권법에 의해 처벌대상이 됩니다.